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오리지널 수리남 드라마 기대작

by 32njob 2022. 9. 4.
반응형

추석을 앞두고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한국 드라마 수리남이 개봉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황정민, 하정우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작품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방영 정보 

  • 방영 횟수 : 6부작
  • 출연 배우 : 하정우, 황정민, 조우진, 유연석, 장첸 등
  • 개봉일 : 2022년 9월 9일
  • 특이 사항 : 9월 9일 오후 4시 공개 전 6부작을 한 번에 몰아 볼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예정

줄거리

하정우가 한국에서 열심히 돈을 모아 수리남에서 사업을 하기 위해 여정으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수리남에서 하정우는 마약 대부 겸 사기꾼인 황정민을 만나면서 빈털터리가 되고 누명을 쓰고 감옥까지 갑니다. 이때 국정원 팀장 박해수는 하정우와 의기투합하면서 새로운 작전을 계획합니다. 하정우 또한 밖에 나갈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최대한 협조하게 됩니다. 꽤 묵직한 내용으로 알려져 있는데 배우진들이 상당해서 기대가 많이 됩니다.

 

주가 상승

수리남 흥행 기대가 '콘텐트리중앙' 주가에 반영됐습니다. 지난달 26일 콘텐트리중앙의 주가는 하반기 18.75% 상승했으며 코스피 상승률 6.2%의 3배 정도 수준입니다. 콘텐트리중앙은 수리남 제작사인 '퍼펙트스톰필름'의 손자회사입니다. 또한 퍼펙트스톡필름은 SLL 중앙이 100%의 지분을 갖고 있고, SLL중앙은 콘텐트리중앙이 최대주주로 되어있습니다. 

 

흥행 기대감

오징어게임과 최근 우영우가 넷플릭스에서 많은 흥행을 이끌면서 이어지는 후속주자가 어떤 작품이 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작사나 감독들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하는 작품으로서 부담이 상당할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는 이런 흥행들을 뒷받침하기 위해서 최대 31개 언어로 자막 및 더빙을 제공하는 투자가 있었는데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