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굴 관련 꿈 해몽

by 32njob 2022. 8. 30.
반응형

최근에 피곤한 건지 꿈을 자주 꾸게 되는데 그중에서도 동굴 관련 꿈을 몇 번 꾼 적이 있어서 찾아보다가 공유 해려고 합니다. 동굴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동굴 속으로 걸어가는 꿈

어떤 동굴 안으로 걸어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본인의 전문분야나 학문에 심취하여 연구에 더 깊이 몰두하게 되는 꿈입니다. 큰 깨달음을 얻고 학문적으로 더 발전할 수 있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동굴에서 보물을 발견하는 꿈

지금 목표하고자 했던일이 잘 되지 않는 꿈입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애매한 상황이 오게 되며 갈팡질팡하게 되는 꿈이라고 봅니다. 반면 사업을 하시는 분의 경우 새롭게 상품을 개발하여 시장에서 큰 성공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동굴이 무너져서 그곳에 갇히는 꿈

지금까지 열심히 해오던 일이 취소나 보류되는 꿈입니다. 그동안 노력을 많이 해왔다면 그만큼의 성과가 뒤따라 주지 않는 꿈으로 많이 아쉬울 수 있는 꿈입니다.

 

동굴 안에서 용이 승천하는 꿈

노력했던 것들이 빛을 발휘하여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하게 됩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게 되고 사회적 지위를 얻게 됩니다.

 

동굴에서 길을 잃는 꿈

현재 답답한 상황에 있다는 뜻으로 벗어나기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동굴에서 시체를 발견하는 꿈

시체를 발견한다는 것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린다는 뜻이고 재산, 재물 또한 늘어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꿈 해몽은 정말 여러가지 의미로 해석되며, 저 같은 경우는 생각하기에 좋은 쪽으로 항상 풀이를 합니다. 모든 일은 마음가짐에 달려 있는 것 같습니다. 재밌게 생각하시고 하고 있는 모든 일들 잘 풀리시기 바랍니다.

 

댓글